역사적인 인공지능의 혁신과 기초
역사적인 인공지능의 혁신과 기초
그의 결정 중 하나인 그는 후퇴 회귀 목표 계획을 그의 작품 중 하나에 매우 명확하게 기술하고 있으며 그의 연구는 매우 영향력이 있었습니다. 그가 말한 것 중 하나는 우리가 목적이 아니라 수단에 대해 신중히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그는 “의사는 치료할지를 선택하지 않는다.” 고 말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 의견에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저는 그것이 지난 2천 년 이상 동안 서구 사상에서 상당히 영향력 있는 실마리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주어진 목표를 가지고 정보의 목적은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방식으로 행동하는 것입니다. 그 아이디어는 점진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그래서 아리스토텔레스는 주로 목표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논리적으로 입증 가능한 일련의 행동에 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17세기와 18세기에 저는 프랑스와 스위스에 소리를 지르고 싶습니다. 그래서 파스칼과 페르마와 어르나 베르누이는 불확실성과 확률의 무게와 유틸리티의 개념에 대한 합리적인 의사 결정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져 왔습니다. Bernoulli가 소개한 그래서 아리스토텔레스의 아이디어를 일반화했지만, 목표와 유틸리티를 주어진 기본 원칙을 바꾸지는 않았습니다. 주어진 순간에 인간의 본질적 특성 인공 지능에서 우리는 일종의 같은 역사적 발전을 거쳤습니다. 단, 우리는 대략 30년 동안 논리적인 일을 한 다음 대략 30년 동안 확률과 결정 이론적인 일을 했습니다. 러닝 커뮤니티의 대다수가 논문을 읽을 때 2012년 전에는 아무것도 언급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지금 끔찍한 상태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때때로, 그들은 때때로 다음과 같이 말할 것입니다. 문제, 우리가 가진 학습 알고리즘은 아마도 부적절할 것입니다. 그리고 미래에 우리는 추론이나 지식이라고 부를 수 있는 것으로 연구의 일부를 지시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역사상 처음으로 지능에 추론이 필요할 수 있다는 생각을 하는 사람 스티븐 : 예. 스튜어트 러셀 : 학생들이 실제로 AI 과정을 완전히 우회하고 러닝 과정으로 넘어가고 싶을 때, 이는 더는 실망스럽고 특히 실망스럽습니다. AI가 더는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스티븐 : 실제로, 나에게도 갤런. 80년대와 90년대 후반에 저는 러닝 모델의 전신인 적용 가능성에 관한 토론에 참여했습니다. 게리 매커스와 앨런 프린스, 마이클 다른 협력자들은 지능을 달성하는 데 한계가 있음을 지적했습니다. 기호 처리 없이 기능을 기능과 연결할 수 있는 기능 그 논쟁은 수십 년 동안 진행된 후 사라졌다. 그러나 신경망 커뮤니티의 주요 도구 중 하나인 오류 역전으로 학습된 멀티 계층 네트워크가 2012년에 부활했습니다. 그들은 논리 또는 확률 이론에서인지 지능형 에이전트가 할 수 있는, 규칙이나 알고리즘이 아닌 것을 : 인공 지능 뒤에 진정으로 급진적인 아이디어를 추적하는 흥미로운 일이 될 것이다. 사용 폰에서 길에게 인간의 끌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규칙이나 알고리즘 외에는 지능형 에이전트로 구성된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즉, 시스템에 유령이 없고 메커니즘과 분리된 에이전트가 없습니다. 그리고 거기에서, 나는 아리스토텔레스가 실제로 기계의 유령을 추방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가 영혼의 개념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규칙이 끝났다는 생각 지능은 단지 메커니즘일 것입니다. Hobbes는 아마도 신용을 주장 할 수 있지만 마찬가지입니다. 페리 : 아브라함의 종교가 이런 믿음에 부분적으로 영향을 미쳤거나 그런 믿음의 표현, 마음-몸 이원론, 마음이 있는 기계의 유령 같은 것 같습니다. 비물리적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지능이 같은 삶의 길을 가야 했던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생명을 불러일으키는 다른 무시무시한 가정이 된 메커니즘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능과 마찬가지로, 기계에 유령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에서 규칙을 지키는 유령이 있다는 생각에서 벗어나야 했던 것 같습니다. 추가할 내용이 있으면 흥미로울 것입니다. 지금까지 말한 것에 대한 나의 다른 두 가지 반응은 주어진 목표를 취하는 컴퓨터 과학에 관한 요점이 중요하고 흥미롭다고 생각하며, 아마도 우리는 그것을 조금 확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AI와 러닝의 차이점과 학생들이 AI를 건너뛰고 러닝으로 바로 가고 싶다고 언급했습니다. 그것은 조금 혼란스러워 보였다. 스티븐 : 첫 번째 부분을 설명하고 두 번째로 스튜어트에게 넘겨 드리겠습니다. 이원론이라는 개념, 즉 메커니즘이 있지만 위에 앉아있는 것은 비물질적 대리인이나 자기 또는 영혼 또는 나라는 개념은 아브라함의 종교와 다른 종교에 숨겨져 있지만 깊은 직관적 뿌리가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직관적으로 이원론 자입니다. Paul Bloom은 그의 책 Descartes에서 이 주장을 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일상생활에서 서로를 대할 때 우리는 서로를 로봇이나 바람 인형처럼 취급하지 않지만, 우리와 같은 내면의 삶이 있다고 가정하고 사람들의 행동을 이해합니다. 그들의 신념과 욕구의 관점에서 우리는 신경 회로 변환 패턴으로 개념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의식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만든 육체와 분리되어 생각하기 쉽습니다. 특히 19세기 영국 인류학자 에드워드 타일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이원론을 지지하는 경험적 증거 꿈처럼 당신이 꿈을 꾸면 몸이 온종일 침대에 있다는 것을 알지만, 세상에는 일어나고 있는 일부가 있습니다.